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 회담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기사 인용입니다.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한국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최근 71차 유엔 총회가 열리고 있는 미국 뉴욕의 유엔 본부에서 연설을 해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김 목사가 참석한 회의는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ntral Emergency Response Fund, CERF)이 해마다 연말에 개최하는 고위급회담으로, 유엔 본부 경제사회이사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반기문 사무총장이 개회사를 하고 스티븐 오브라이언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OCHA) 국장이 주재한 이 회담에는 샘 쿠테사 우간다 외무장관, 울라 토내스 덴마크 개발협력장관, 필리포 그란디 유엔 난민기구 고등판무관, 로사 말랑고 우간다 유엔 상주조정관이 지정 토론자로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 언약 진리를 지킨다”며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정화운동, 식량 원조, 긴급재난대응팀을 통해 세계적으로 다양한 구호활동을 적극적으로 해 왔으며 이 모든 인도주의적 활동은 ‘어머니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하나님의 교회와 같은 마음으로 세계를 돌보는 중앙긴급구호기금과 유엔 지원단체들의 활동에 공감과 지지를 표하며 앞으로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기약했다.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따라, 70억 온 인류를 돕기 위한 ‘선한 사마리아인’으로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행보는 2017년 새해 전 세계 각지에서 더욱 바쁘게 전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한 교회라면, 과연 유엔에서.. 그것도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 회담에 당당히 연설할 수 있을까요?


아니.. 연설하고 싶어도.. 연설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질까요?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다릅니다.


그래서.. 세계 각국 정부도 하나님의교회에 표창장과 감사패 등을 수여하고 있답니다. 

지난 6월2일에는 영국에서 다년간 펼친 헌신적인 봉사의 공로로 하나님의교회가 영국 단체상 최고 영예인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상하고, 

대영제국 최고훈장 멤버(MBE: Memb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011년과 2014년 그리고 2015년까지 세 차례에 결쳐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하나님의교회가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으로부터 수상한 봉사상은 2000여 회에 이릅니다.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한국에서 시작됐습니다. 현재 175개국에 6000여개 지역교회를 두고 있습니다. 

성경 가르침을 중시하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세계 각지에서 환경정화, 헌혈, 물품 기증, 자원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하나님의교회에서 왜 토요일에 예배를 볼까요?


우선, 세상에 복 받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당연히 저도 복받기를 좋아합니다.


우리의 신년인사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잖아요 ~~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복 받도록 허락하신 진리는 무엇일까요?



창 2장 1~3절 "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이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6일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 안식하셨고 

일곱째 날을 안식일로 삼아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안식일에 복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사 56장 2절 "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그 손을 금하여 모든 악을

행치 아니하여야 하나니 이같이 행하는 사람, 이같이 굳이 잡는 인생이 복이 있느니라"


또 안식일을 지키는 자에게 복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일곱째날 안식일은 무슨요일일까요?





네. 바로 일곱째날 안식일.. 지금의 요일제도로는 토요일입니다.


그렇다면, 지키면 복 받는다는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