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돈까스 집을 소개해 보게요~


바로 홍익돈까스 파주긍름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먹어본 메뉴를 소개해 보게요~


우선 홍익돈까스 세트A 메뉴 입니다.



등심돈까스와 야채볶음우동 이 어우러진 세트입니다.


무척 맞있어요.. 못 믿으시겠다면.. 주문했을때 나온 비쥬얼 입니다.



어때요?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ㅎㅎ


그다음 메뉴는 바로

스노우 샐러드 돈까스 입니다. 


신선한 야채가 돈까스와 어우러진 돈까스 인데요..


돈까스는 야채소스로 인해 조금 짠맛이 강한데요..


맛있어요. 로스 까스 특유의 두께감과 식감은 최고..


주문했을때 비쥬얼 한번 보게요~~



어때요? 신선한 야채만 보이니 당황스럽죠? ^^



수북한 야채 더미속에 로스까스가 그 두께감을 과시하며 


숨어 있답니다. ^^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도 홍익 돈까스점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은 경양식점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한 체인점은 파주 금릉쪽에 위치한 곳인데요..


아래에 찾아가는 지도를 올려 드릴께요.. ^^



오늘은 제가 가본 맛집 소개해 보았어요~~



+ Recent posts